2억원대 ‘e편한세상 서울산 파크그란데’… 파격 금융혜택 제공

영광기획 2024.03.07 18:29:42
전용 68㎡ 2억5000만원대, 전용 84㎡ 3억2000만원대부터 시작

2차 계약금(5%) 금액 지원 및 중도금 무이자 혜택 등 초기부담 줄여
 
 


e편한세상 서울산 파크그란데 투시도.
e편한세상 서울산 파크그란데 투시도.

 


서울산 일대에 들어서는 'e편한세상 서울산 파크그란데'가 주변시세 대비 경쟁력 갖춘 분양가로 입소문을 타며 관심을 받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파격적인 금융혜택과 발코니 확장 무상 제공 등으로 가격 부담을 한층 더 낮춰 수요자들의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e편한세상 서울산 파크그란데는 울산의 새로운 중심지로 떠오르고 있는 서울산 일대에 들어서는 브랜드 아파트다. 울산시 울주군 상북면 상북(거리, 양등)지구 도시개발사업구역 1블록 2로트 외 3필지에 지하 3층~지상 23층, 6개 동, 전용면적 68~114㎡, 총 607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실제 단지의 분양가는 울산 최저 수준의 3.3㎡당 평균 1천만원대로 책정됐다. 전용 68㎡ 기준은 2억5000만원대부터, 전용 84㎡ 기준은 3억2000만원대부터 시작한다. 주변 입주 단지가 5억원대(전용 84㎡기준)에 거래되고 있는 것과 비교하면 상당한 가격경쟁력을 갖췄다는 평가다.

다양한 금융혜택도 추가로 제공하고 있다. 먼저 계약금 10% 중 2차 계약금(5%)의 금액을 사업주체가 지원한다. 또 중도금도 60% 전액을 무이자로 제공한다. 이에 따라 계약자는 계약금 5%만 있으면, 향후 입주 시까지 추가적인 비용이 발생하지 않는다.

더불어 입주 시에는 분양가 60%기준 2년간 담보대출 이자(이자율 4%)를 추가 지원하며(일부 가구 한정), 발코니 확장비를 모두 무상으로 제공해 추가 적인 금액 발생에 대한 부담을 또 한 번 낮춘 것도 눈에 띈다.

울주군 일대 A부동산 관계자는 "서울산 일대는 울산시가 균형 성장을 위해 대규모 주거 개발과 첨단 산업 유치 등을 밝혀 미래가치 기대감이 높아 관심을 받고 있는 곳"이라며 "이러한 서울산 일대의 미래가치를 누릴 수 있는 브랜드 아파트를 2억원대면 구입할 수 있다는 장점으로 연일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라고 말했다.

e편한세상 서울산 파크그란데는 이같은 가격 경쟁력에 더해 e편한세상 브랜드의 다양한 특화설계로 주거쾌적성을 높였다는 점에서도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는 후문이다.

특히, 울산 최초로 e편한세상 브랜드의 특화 상품인 'C2 하우스'와 '드포엠(dePOEM)'을 도입해 입주민의 주거쾌적성과 삶의 품격을 높일 예정이라고 밝혀 시선을 끈다.

먼저 e편한세상만의 입체적 주거 플랫폼인 C2 하우스를 통해서는 내력벽을 최소화하고 가변형 벽체를 적극적으로 적용해 집을 다양한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게 했으며, 대형 현관 팬트리, 원스탑 세탁존(세탁기와 건조기 병렬배치 가능)이 구현돼 주거 편의성이 확대될 전망이다. 또한 와이드 창호 설치로 가구 배치가 용이해지고 자유로워진 안방을 통해 개성있는 집을 연출할 수 있다.

여기에 조경시설로는 e편한세상의 프리미엄 조경 브랜드 드포엠(dePOEM)이 도입된다. 이를 통해 단지 내에는 넓고 탁트인 오픈스페이스인 '잔디마당'을 비롯해 계절의 변화를 매일 체험할 수 있는 '계절정원', 새로운 경험이 가득한 놀이숲인 '드포엠플레이' 등이 마련되며, 팽나무, 단풍나무, 계수나무, 산딸나무 등 다양한 수종이 곳곳에 꾸며질 예정이다.

이 밖에도 단지는 주차공간을 모두 지하로 계획해 지상에서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 놀 수 있는 안전 보행단지로 조성되며, 1.4대 1의 여유로운 주차대수를 확보해 주차의 편리함도 높일 예정이다.

또 단지 내에는 피트니스센터, 실내골프연습장, 작은도서관, 맘스스테이션, 아이돌봄센터, 재택근무가 가능한 비즈니스룸 등의 커뮤니티시설도 다채롭게 꾸며 입주민의 주거 편의성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분양관계자는 "이와 더불어 단지는 입주민의 주거 편의 증진을 위해 2년간 입주민 전용 셔틀버스 운영도 진행할 예정"이라며 "가격 부담을 낮춘 것 외에도 단지가 대자연으로 둘러싸인 숲세권 아파트이자, 다양한 산업단지가 주변에 위치한 출퇴근이 용이한 직주근접 아파트로 조성된다는 점에서도 많은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e편한세상 서울산 파크그란데의 주택전시관은 울산광역시 남구 달동에 있으며, 입주는 2024년 10월 예정이다.

 


출처 : 국토일보

 

https://cheonan-richeville.co.kr/